[디 애슬레틱] 안토니 : “내 이적료에 대한 비판, 나도 잘 알고 있...
작성자 정보
- 스포츠뉴스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81515 조회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The Athletic, Dan Sheldon
안토니 : 내 이적료에 대해
안토니가 리그 첫 골을 기록한 후 자신의 이적료와 비판에 대한 얘기를 꺼냈다.
그는 £86m의 이적료로 2022년 여름 맨유로 이적했다.
“나는 내 가치를 알기 때문에 이적료는 내게 크게 영향을 미치지 못하지만, 돈은 돈이기에 모두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내 팀과 내 성적이 좋더라면 아무도 그렇지 않겠지..”
“그걸 이겨내려면 방법은 내가 더 더 좋아져야하고 나는 그럴 수 있디고 생각한다.”
“난 내 가치를 알고, 꼭 증명해낼 것이다.”
“언제나 항상 날 비판하는 사람들이 존재할거고 그 사실이 날 더 열심히 일하게 하고, 먼저 나 자신을 증명하고 싶게 한다.”
“좋은 정신력을 갖는 것, 그리고 집중하는게 중요하며 난 계속해서 팀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쳐 뛸 것이다.”
아스톤 빌라가 첼시와 2:2 무승부를 기록함에 따라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 나가지 못한다.
안토니는 이번 시즌 36경기에 나와 3골을 기록했다.
텐하흐는 지난 2월, 안토니가 큰 잠재력을 지녔지만 증명할 점이 있고 스텝업 해야한다고 언급했다.
안토니는 이번 시즌에 대해 “이번 시즌은 나와 맨유 모두에게 팀에게 매우 힘든 한 시즌이였다.”라고 언급했다.
“우리가 예상한 결과랑 너무 다른 결과가 나왔다.”
“나는 비판을 잘 받아들이는 사람이다. 나도 노력하고 있고 이제 우리 모두 시즌을 최선을 다해 마무리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.”
맨유는 5월 25일 맨시티와 FA컵 결승전이 남아있기에 아직 우승컵을 올릴 가능성이 남았다.
"우리에겐 FA 결승전이 남아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.”
“꼭 이기고 싶지만 그러기 위해선 우리가 더 많이 발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.”
“아직 리그가 5경기가 남았고 우린 매 경기 생각하고 또 생각해야해서 더 나아지고 최고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가능한 최선을 끌어올려 결승전에 가서 승리해내야한다.”
관련자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